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공지사항

주문 & 배송관련 자주하는 질문 모음 (Q/A)

(ip:) 2018-04-12 추천 : 추천하기 조회 : 691 0점




☆ 대여문의



Q 컴퓨터 할 상황이안되서 그러는데 전화상으로 주문하고 입금하면 안되나요?


A 인터넷쇼핑몰 특성 상, 주문서 작성 후 결제를 해주셔야 저희쪽에서 주문확인 및 배송이 이뤄집니다.
   배송&수거 연락처 등 고객님의 확인사항이 필요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가입 후, 주문서를 꼭 작성 부탁드립니다.



Q 아직 대여하려는 상품 결정을 못했는데요 대여가능한지 확인좀 해주세요


A 상품을 결정하시고 행사일자와 대여원하시는 상품명 및 색상,사이즈를 한번에 말씀해주셔야
   빠른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합니다. 안내는 고객센터 전화,카카오톡 메세지, 게시판 글 기재로 가능하시니

   영업시간 내에 언제든 편하실 때 연락 주세요.

 


Q 보통 행사일 얼마전에 예약하나요?


A 보통 행사일 1~3달 전에 예약하십니다.

   대여샵 특성상 대여종료 상품이 발생할 수 있어 최대한 빠른 주문결제 를 추천 드립니다.



Q 대여한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
A 대여 전문샵이나 구매 가능하십니다.

   구매가는 대여가의 약 3-5배 가격이며 정확한 구매금액과 제작기간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  제작상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는게 아닌, 주문결제 후 제작이 진행되어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.


   (모던라인 약7일-2주 파티/웨딩라인 약3주-한달반정도)

 


Q 드레스에 코디된 악세사리 대여 되나요?


A 카데고리 ACC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  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상품은 구매용 또는 촬영용인 상품일 수 있어 확인불가하실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
Q 드레스는 대여시 사진에 나와있는 코디컷 그대로 받아볼 수 있나요?


A 코디컷 그대로 출고되지 않습니다.

   성인드레스 10만원 이상 대여시 드레스에 어울리는 이어링과 슈즈가 셋트구성이며

   그 외 헤어장식 or 클러치는 추가 대여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.

   서비스 슈즈는 모두 오픈토로 준비되어 있고 골드/실버/블랙 중 랜덤으로 출고됩니다.

   혹,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시거나

   귀찌형 이어링 발송을 원하실경우 배송메세지란에 기재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Q 상품받았는데 오염 또는 훼손이 있어요 제가 한게 아닌데 어떻게 하죠?


A 배송 담당자분께서 꼼꼼히 확인해서 발송해드리고 있으나, 혹 미스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  상품에 문제가 있을경우 상품 수령일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시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.
   수령일이 지나서 연락주실경우 고객님 부주의로인한 오염 또는 손상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 수령하신 당일날 연락 부탁드려요.

   고객님 행사에 지장 없도록 바로 대처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Q 사이즈가 안맞아요 어떻게 하죠?


A 상품 수령당일 통보해주시면 출고가능 상품 체크 후 빠른 교환조치를 해드립니다.

   혹, 동일한 상품의 다른 사이즈가 대여종료되어 출고 불가할 경우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주셔야 하시니

   신중한 주문 부탁드려요.

 


☆ 배송문의



Q 배송은 언제되나요?


A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행사날짜 1-3일전 수령받아보실 수 있도록 우체국택배로 발송 해 드립니다.

   계약택배로 운영되고 있어 발송 후 다음날 수령입니다. (공휴일 제외)
   단, 전에 대여하신 분께서 상품을 늦게 보내주시거나 파손 또는 오염발생시 발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

   미스건 발생시 고객님께 연락 드리겠습니다.

 


Q 급히 필요한데 퀵으로 받을수 있나요?


A 상품이 대여가능할 경우 바로 출고 가능하시며,퀵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십니다.

 

 

Q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죠?


A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루이엔젤에서는 우체국택배 전산상으로 반송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반송접수는 당일접수 > 다음날 수거방문 하실 수 있게 진행 되기때문에

혹 수거지 주소가 변경되실 경우 고객님 행사 하루전까지는 말씀해주셔야 변경처리 됩니다.


* 월-목 행사시 다음날 수거방문

* 금-일 행사시 월요일 수거방문


※수거접수를 따로 진행해드리지 않아도 될경우에도 꼭 연락 부탁드려요.



Q 기사님이 연락도없고 수거를 안해가는데 어떻게하죠?


A 택배사 물량에 따라 수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  미리 연락 후 방문하시나 혹 연락없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.



Q 기사님이 안오셔서 타택배 선불로 보냈어요 or 타택배 착불로 보냈어요 그럼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

A 우체국택배만 계약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.

   우체국 으로 보내주실 시 선불로 보내주시고,

   타택배로 발송 해 주셨을 경우 요금은 고객님께서 지급 해 주셔야 합니다.

  (확인 전 타택배 착불요금으로 발송 해 주셨을 경우, 상품 입고 확인 후 고객님께 택배비건으로 연락 드리니 입금 부탁드려요)



☆ 피팅문의



Q 아무때나 방문해도 되나요?


A 피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
   드레스가 오프라인 매장처럼 진열되어 있지 않고, 피팅룸이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

   미 예약 후 방문하실 경우 피팅 불가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.

   시간내어 방문해주시는 만큼 여유로운 피팅 진행을 위해 꼭 날짜와 시간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.



Q 피팅비가 따로 있나요?


A 날짜와 시간 예약 후 예약금 입금 해 주셔야 방문예약 완료됩니다.

   피팅 후 대여진행시 결제금액에서 차감되시나 대여가 안될 경우에만 소멸됩니다.




Q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드레스들 모두 보고 입어볼 수 있나요?

 

A 품 클릭시, 현재 대여 진행되고 있는 사이즈들이 확인 가능하시며

   원하시는 사이즈가 선택란이 없거나 ' (제작중) ' 으로 기재되어 있을 경우 현재 대여진행 사이즈가 아닙니다.

   대여샵 특성 상 원하시는 드레스가 방문 날짜에 대여출고 되거나

   행사날짜에 대여불가 할 수 있어 이점 미리 체크 받으신 후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.



☆ 기타문의



Q 상품을 분실했어요 or  훼손했어요 어떻게 하죠?


A 분실&훼손 확인 후 빠른 연락을 주셔야 다음 대여 고객님께 대처가 진행됩니다.

   분실시에는 상품의 원래 가격이 부과되며, 훼손시 훼손정도에 따라 부과됩니다.

   분실시 - 대여가의 약 3배 요금 발생

   훼손시 - 상품 입고 > 담당자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

  


Q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신청 어떻게 하나요?


A 주문서 작성> 현금입금 결제 완료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.

   현금영수증은 별도의 추가금액 없이 진행 가능하시나

   세금계산서 신청은 전체 결제금액에서 10% 추가 부가세가 발생하며

   추가 입금 후 사업자등록증 을 루이엔젤 카카오톡 메세지 or 메일로 발송 해 주시면 발행 해 드립니다.

 

   


이 외에 다른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

언제든 영업시간(10:00-19:00) 내에 연락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오늘도 미소 가득한 하루 되세요 

 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